우선 상품권 종류는 간단하게 핀번호를 전달하는 방법으로 거래가 이루어지고 현금성 가치도 높은 만큼 간편하고 왕성하게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미납이 없는 경우엔 환급률이 높은 원스토어 상품권 현금화 방식으로 진행하는 경우가 많고 미납이 있는 경우 혹은 아이폰인 경우에는 게임어플을 통한 결제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이란 소액결제 정책의 한 종류로써 휴대폰 통신 요금 미납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미납 연체가 된 상황으로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라는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이라고 칭합니다.

일반적으로 어플리케이션 업체에서 필요로 하는 제반 비용이 있기 때문에 현금화 수수료율이 마냥 낮을 수는 없습니다

보통 소액결제현금화사이트 업체를 통하지 않고 직접 하는 경우는 아주 조금 더 돈을 손에 쥘 수 있겠지만, 다음과 같은 위험이 있습니다.

‘내가 구매한 콘텐츠를 업체에 파는게 아니라 직접 수요자에게 판매한다면 수수료를 더 절감할수 있지 않을까?’ 물론 맞는 말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결제 후, 현금화 해주는 매입 업체를 통해 현금으로 판매 가능

보유하고 있는 핸드폰으로 소액결제를 자주 쓰신분들도 있으시겠지만, 핸드폰으로는 연락만 주고받고 계산은 현금이나 카드로만 해온 분들도 있을겁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는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이 있는데, 자신의 핸드폰,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무엇을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결제하느냐에 따라서 명칭이 조금씩 달라집니다.

영화나 드라마, 각종 재미있는 콘텐츠 영상들을 보면서 시간을 보내는 수단으로써 휴대폰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진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경우에도 소액결제를 시도한 경우에 나오는 코드이므로 보기 쉬운 코드는 아닙니다.

고객지원 메뉴에있는 응답코드조회로 들어가면 결제시 왜 오류코드가 나왔는지 원인 및 내용을 조회해 볼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아래 바로 연결 되는 링크 걸어드릴께요.

각 에러코드와 원인, 그것에 따른 해결방안을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결론적으로 휴대폰 소액결제는 내가 지금 당장 돈이 없어도 쇼핑 및 결제를 대신 할 수 있고, 돈이 급하게 필요할 때는 현금으로 환전할 수 있기 때문에 현금이나 신용카드 현금화를 대체할 수단으로 추천할만합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다날, 모빌리언스, 갤럭시아 등 결제대행사들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단 몇 초만에 가능한 방식으로 별도로 시간을 내거나 복잡한 절차를 거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보이용료가 무엇인지 그리고 정보이용료 현금화란 무엇인지 알았다면 이제 정보이용료현금화 방법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실겁니다.

그러나 미납이나 연체 등의 이유로 문제가 생겨 어려움이 생기신 분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